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컴퓨터/IT 정보

구글 애드센스 추천 프로그램 중단 관련

애드센스 추천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8월 마지막 주부터 애드센스 추천 프로그램을 중단할 예정입니다. 그 이후에는 애드센스 추천 코드를 사이트에 삽입하셔도 추천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현재 Google 제품이나 애드워즈 광고주의 광고를 홍보하기 위해 추천기능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서비스가 중단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절차를 거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에서 추천 코드 삭제하기: 이후에도 광고 공간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8월 마지막 주 이전에 사이트에서 추천 광고 코드를 모두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추천 광고를 콘텐츠용 애드센스 광고로 대체: 한 페이지에 게제된 콘텐츠용 애드센스 광고 단위가 세 개 미만이라면 표준 AFC 광고 단위로 대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추천광고 프로그램이 중단되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애드센스 수입 감소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 추천 보고서를 모두 실행하여 PC에 저장: 10월 말부터는 추천 보고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변경이 진행되는 동안 웹게시자 여러분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기타 질문에 대한 답변은http://www.google.com/support/customsearch/bin/topic.py?topic=14882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애드센스 추천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 2008년 8월 마지막 주에 추천이 종료되므로 사이트에 추천 광고 코드를 포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프로그램의 종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Google 애드센스 팀 Google Inc.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2008/06/03 - [인터넷/컴퓨터/IT 정보] - 구글수표를 오랫만에 받아 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