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 만나는 세상/어디에 선들 어떠랴

우문현답(愚問賢答) - 양심적 지식인의 한사람으로 살고 싶을 따름입니다.

오늘 우연히, 네이버 지식검색을 하다가 아래와 같은 어이없는 글을 보고, 몇자 적어봅니다.

(아래글 원문임)
최근의 광우병 문제가 과장되며 불거진 것은 좌파들의 의도입니다.
사실 이번 수입은 김대중이 개방한 것을 재개하는 것 뿐이거든요.
마치 두 여중생 촛불시위와 같이 한미관계 박살내고 미군철수를 이끌어내려는 모종의 의도가 숨겨져 있는 것입니다.

평양에 미선·효순이 사진이 있다.

아직까지 광우병 걸린 소 3마리에 너무 호들갑이네요.
위험물질은 제거되고 게다가 수입할 때 다시 검사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최근의 네이버에 도배된 광우병과 탄핵의 글도 5월3일 집회를 겨냥해서 동시다발적으로 조직적으로 올리고 있는 글들일 뿐입니다. 좌파들의 계략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이명박 탄핵운동의 진짜 의도

미국에서 주한미군을 유지하는데 큰 돈이 들어가고 있지요. 안보에 비하면 그정도 요구는 당연하다 봅니다.  쇠고기 수입은 노무현이 계약한 것입니다. 왜 이명박을 욕하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탄핵은 좌파들의 선동입니다. 아래 기사를 꼼꼼히 공부하세요.

쇠고기개방은 노무현정부가 합의 - 노무현 욕을 해야죠.

이명박 탄핵운동의 배후는? - 좌파들과 노사모 같네요.

의료보험 민영화 대란 오는가? - 이거 안하면 국가 재정 파탄납니다.

쇠고기 개방, 광우병의 재앙인가? - FTA는 필수 고기는 안먹으면 됩니다.

대운하 반대에 대한 15가지 해명 - 대운하는 실보다 득이 많습니다. 찬성과 반대 총정리

美國 FTA 재협상 요구배경엔 韓 좌파단체 ...  

간첩전과자가 반FTA 정책기획팀장  

한미FTA 는 3만불 시대로 가는 전환점  

위의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좌파들은 북에서 굶어죽는 사람들의 인권에는 전혀 언급 없이 오직 광우병과 이명박만 흠집내고 있습니다. 북한 탈북녀들은 매일 성폭행 당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용합니다.

그들의 목적은 한미관계 박살내고 미군철수를 이끌어내 공산화 시키는 것 아니겠습니까?
----------------------------------------------------------------------------------------------------

korweb의 생각입니다.

" 賢者는 智者의 말(言)에서 진리를 깨우치기 보다는 愚者의 물음(問)에서 진리를 얻는다 "
하였거늘...

愚問 쇠고기개방은 노무현정부가 합의??? - 노무현 욕을 해야죠.
賢答 하지만, 쇠고기 완존(FREE) 개방은 이명박정부 아닌가여!!!

愚問 의료보험 민영화 대란 오는가??? - 이거 안하면 국가 재정 파탄납니다.
賢答 높으신(^^;) 공기업짱님덜 연봉이 6~7억이 넘고, 국민혈세가 새는데 국가재정이
파탄 안나고 배기겠습니까...!

愚問 쇠고기 개방, 광우병의 재앙인가??? - FTA는 필수 고기는 안먹으면 됩니다.
賢答 누가 FTA를 막는답니까? 제대로 준비도 안된 FTA를 막자는거지!

글구, 청와대 및 국회의사당 구내식당은 미국산 쇠고기를 매일 거르지 않고 먹으면 되겠네요!!! (솔선 수범하여^^ 타의모범을 보이면 국민들에게 먹으라 말라 강요 할 필요는 없겠지요!!!)

愚問 대운하 반대에 대한 15가지 해명 - 대운하는 실보다 득이 많습니다. 찬성과 반대 총정리???
賢答 "인간이 바벨탑 이래 저지른 가장 어리석은 짓이 운하 건설이라고... !!!" 풍자 (KBS스페셜방송 4월2주째)

네덜란드,영국,독일등의 운하 종주국들이 한국의 운하건설을 경고하며... 경제성zero, 환경은 minus

- 독일의 경우 운하구상에만 30년을 숙고하고 건설했으나 지금은 애물단지로 전락한 사례등을 왜 보지 못하는가!!!

愚問 이명박 탄핵운동의 배후는??? - 좌파들과 노사모 같네요.
賢答 지금이 어느시대인데, 아직도 좌파니 우파니 신파극하나요!!!

남미 좌파정권이 말하길 이번탄핵의 배후는 우파라고 하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요!!!

제발, 아이들에게 진실을 가르치고 싶은데, 역사는 우리를 뭐라고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