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컴퓨터/Korweb Issue

PC 레지스트리 청소기 추천리뷰 2007.9

Updated:
September 18, 2007

   NEW !!!  
       
PC Registry Cleaners 2007

 Overview                                      September 2007 Reviews ;  korweb.net (원본)
 오늘날 PC는 그 어느때로 보다도 파괴적인 자료, 쓰레기 및 여분 파일로 어수선하고 뒤죽박죽이다. 이것은 빈약한 PC 성과와 빈번한 시스템 충돌, 느린 인터넷 연결 및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한다. 다행히 이러한것들을 고치기 위하여 당신이 사용할수 있는 몇몇 중대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있다. 우리는 당신의 PC를 그 어느 때 보다도 더 안정되고 더 빠르게 할수있는 최상의 몇몇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추천한다.
 이 사용하기 편한 프로그램들은 당신의 PC를 청소하고 즉시 최적화할수 있다.

일반적인 PC 오류
 
Best 레지스트리 청소기라면 일반적으로 다음의 내용들을 포함한 수많은 형태의 오류를 고칠 것이다:

실행 시간 오류 - 프로그램의 실행 중에 발생하는 오류.
ActiveX 오류 - 특정 브라우저 설정 및 잘못 설정된 시스템 파일에 기인하는 오류.
DLL 오류 - 부정한 .dll 파일은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설치한 때 수시로 생긴다 .
.exe 오류 - 시스템이 작동중이거나 프로그램이 시작할 때에 레지스트리에 있는 불필요한 파일 때문에 수시로 일어난다.
일반적인 보호 결함 - 프로그램이 하드웨어 운영 규칙을 어떻게 해서든지 위반하고 동작할때 일어난다.
죽음의 블루 스크린 - 윈도우 시스템 오류에서 재기할 수 없을 때 일어난다. 보통 재시동을 요구한다.
Windows Explorer 오류 - 레지스트리 엉김은 Windows Explorer의 루프를 초래하는 원인이 될지도 모른다.
iExplore 또는 iExplorer 오류 - 당신의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수시로 끄게 만드는 원인과 관련되었다.
접근 위반 - 서명되지 않은 장치에 접근할 것을 시도할 경우의 발생하는 오류.
System32 오류 - 수시로 놓치거나 부정한 시스템 파일에 기인하는 오류.
윈도우 설치자 오류- 3rd party 의 결과로 백색 스크린 및 충돌 초래

PC 레지스트리 유틸리티 비교 추천순위

순위

다운로드사이트

무료scan

만족도

사용법

평가


1.

 Very High /
Very High

Best***** 
매우쉬움 강력추천
훌륭한 인터페이스와 매우 강력한 범위의 스캔후 빠른 PC 성능향상
 

2.

 High /
Very High

Better**** 
매우쉬움 한번의클릭으로RegCure작동.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아주편함  

3.

 High /
High

Good*** 
쉬움 Error Nuker은 사용법이 간편하고 빠르게 스캔됨. 그러나 몇몇 에러들은 잡지못함  

4.

 Moderate to High /
High

Good*** 
쉬움 PC On Point는 인기가 좋음.  완벽한 성능을 자랑하지는 않지만  key errors 를 수정함  

5.

 Moderate /
Moderate to High
적당히쉬움 테스트동안 많은 에러를 발견했으나 대부분 큰 문제는 아님  

   *** Bonus:  Free Top Rated Scan for Spyware

**

 Very High /
Very High

Best***** 
매우쉬움 강력추천 Spyware 제거
빠르고 쉽게 Spyware/Adware를 제거하고, 레지스트리를 정리함